안녕하세요, 클린베이스볼 입니다.

NEWS

'끝내기포' 호잉, "생애 첫 경험이라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" [생생인터뷰] 2019.05.15

본문

[OSEN=대전, 지형준 기자] 한화 이글스 호잉 /jpnews@osen.co.kr

[OSEN=대전, 이종서 기자] 한화 이글스의 호잉이 완벽하게 부활을 알렸다.

호잉은 15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'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' 키움 히어로즈와의 팀 간 5차전에 3번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장했다.

지난주까지 40경기에서 타율 2할5푼3리 5홈런 24타점으로 주춤했던 호잉은 전날(14일) 열린 키움과의 주중 3연전 중 첫 경기에서 홈런을 비롯해 3안타를 날리며 타격감 회복을 알렸다.

이날 호잉은 필요할 떄 한 방을 날렸다. 4-4로 맞선 연장 11회말 1사에서 키움 마무리투수 조상우를 상대로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쏘아 올렸다. 호잉의 시즌 7호 홈런이자 개인 첫 끝내기 홈런.

한화는 호잉의 홈런으로 길었던 경기의 주인공이 됐다. 2연승과 함께 승리 쌓기에 본격 힘을 내기 시작했다.

경기를 마친 뒤 호잉은 "끝내기 홈런을 야구 시작하고 처음이다. 오늘 경기는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 같다. 상대 투수가 빠른 직구를 잘 던지는 투수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염두에 둔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. 타격감이 한동안 좋지 않았는데 감이 올라오는 것 같다. 시즌은 길기에 실투를 놓치지 않고 좋은 감을 유지하도록 하겠다"고 밝혔다. / bellstop@ose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