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클린베이스볼 입니다.

NEWS

'백동훈 끝내기포+지윤 QS' 두산, 퓨처스 경기서 한화 제압 2020.05.23

본문

[OSEN=곽영래 기자]/youngrae@osen.co.kr

[OSEN=이종서 기자] 두산 베어스가 짜릿한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를 거뒀다.

두산은 23일 이천 베어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퓨처스 경기에서 3-2로 승리했다. 두산은 6승 3패 1무를 기록했고, 한화는 5승 6패가 됐다.

1회초 한화가 선취점을 뽑았다. 노태형이 유격수 오른쪽으로 가는 내야안타로 출루 한 뒤 임종찬의 볼넷 후 이중 도루로 무사 2,3루 찬스를 잡았다. 이어 장운호의 희생플라이로 1-0 리드를 잡았다.

2회말 두산이 동점을 만들었다. 선두타자로 나온 이흥련이 2루타를 치고 나갔고, 송승환의 볼넷, 서예일의 안타로 만루를 만들었다. 이어 김경호의 땅볼로 3루 주자가 홈을 밟으며 1-1 균형을 맞췄다.

이후 팽팽한 투수전 속 점수가 나지 않았다. 침묵은 두산이 깼다. 6회말 두산이 양찬열의 2루타 포일, 권민석의 내야 안타로 역전에 성공했다.

9회초 한화는 최준혁의 볼넷 뒤 투수의 연속 보크로 무사 3루 찬스를 잡았고, 양성우의 희생플라이로 2-2 동점을 만들었다.

양 팀의 균형은 오래가지 않았다. 1사 후 백동훈이 윤호솔을 공략해 끝내기 홈런을 날리면서 이날 경기 승리를 이끌었다.

두산은 선발 투수 지윤이 6이닝 동안 102개의 공을 던져 5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고, 이어 권휘(1이닝 무실점)-윤산흠(1이닝 무실점)-채지선(1이닝 1실점)이 차례로 마운드에 올랐다.

한화는 남지민이 5이닝 1실점을 기록했고, 임준섭(3이닝 1실점 비자책)-윤호솔(⅓이닝 1실점)이 등판했다./ bellstop@ose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