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클린베이스볼 입니다.

NEWS

LG 신인 이영빈,'두 번째 1군 콜업' [O! SPORTS] 2021.05.26

본문

[OSEN=부산, 김성락 기자]LG 트윈스가 신인 이영빈을 1군에 콜업했다. 

신인 이영빈은 26일 롯데와의 시즌 4차전을 앞두고 1군 엔트리에 등록됐다. 이영빈은 이날 유격수로 선발 출장한다. 

이영빈은 지난 5월 8일-12일에 이어 두번째 1군 콜업이다. 이영빈은 지난 8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한화의 수비 시프트에도 불구하고 우중간 안타를 날리며 데뷔 첫 안타를 기록했다. 

이영빈이 경기에 앞서 훈련을 하고 있다./ksl0919@osen.co.kr